[창호기술] 재현하늘창, 품질과 성능 높이고 마케팅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미디어

[창호기술] 재현하늘창, 품질과 성능 높이고 마케팅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a69a3ac058d6eb31ded4887605756baf_1673245026_9955.jpg
a69a3ac058d6eb31ded4887605756baf_1673245118_6196.jpg


 

재현하늘창

품질과 성능 높이고 마케팅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M블럭루바 방염 성능 통과, AL단창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획득, 드라마 제작 지원도 지속


인테리어 및 건축 내외장재 전문 브랜드 재현하늘창이 2023년 새해를 맞아 제품의 품질과 성능 향상에 주력하며 TV드라마 제작 지원을 지속,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나섰다.

이와 관련, 재현하늘창은 최근 M블럭루바 제품의 방염 성능 통과와 알루미늄 창호 156mm(43T-노출바)제품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받았으며 마케팅 활동에 있어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드라마 제작 지원 및 협찬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M블럭루바와 AL창호, 건물 화재안전과 우수한 단열성능 인정받아

재현하늘창에서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신제품 반달/사각 M블럭루바가 지난 11월 방염 성능을 통과, 화재에 대한 내구성을 검증받아 다중이용시설이나 주거공간에 적용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인테리어 마감재 불럭루바는 얇고 긴 목재 등을 수평 또는 수직으로 늘어놓아 설치하는 제품으로 목재의 종류나 무늬, 모양이 다양하고 설치하는 방향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 목적과 공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자재이다. M블럭루바는 루버 표면을 M자 형태로 가공해 입체적 느낌을 주며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시켜준다.

방염 성능을 통과한 재현하늘창의 M블럭루바는 방염 처리는 물론 페이퍼 포일 마감으로 친환경 제품이다. 턱 연결 방식으로 시공이 빠르고 편리하며 심플한 품목 구성으로 작업성이 용이하다. 소량의 필수 공구만으로 설치가 가능하고 반복적 음양 효과로 설치 후 입체감이 살아있어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와 관련,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최근 건축 내외장재 및 인테리어 자재에 있어 화재안전에 대한 기준이 매우 강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다중이용 시설에 설치되는 목재, 합판 등 실내장식 제품들은 소방당국의 방염 성능 확인을 받은 것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재현하늘창의 M블럭루바는 미려한 디자인은 물론 정부의 건물 화재안전 강화 정책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올해 2023년 인테리어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재현하늘창은 알루미늄 창호 156mm 43T-노출바 타입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알루미늄 단창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하기 쉽지 않지만 재현하늘창은 폴리아미드 단열재를 적용해 프레임의 단열 성능을 높이고 43T 고성능 로이유리를 적용, KOLAS 공인시험기관으로부터 열관류율 0.717W/㎡K, 기밀성 1등급을 획득하고 지난해 12월 5일 시험성적서를 발급받았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열에 민감한 알루미늄 소재로 우수한 단열 성능을 획득하기 쉽지 않지만 지난 몇 년사이 커튼월 현장 및 고급주택 시장에서 알루미늄 창호 수요가 확대되면서 알루미늄 창호 단열기술이 많이 향상됐다”라며 “재현하늘창은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알루미늄 단창으로 1등급 제품을 개발하게 됐으며 이번 성적서 획득을 계기로 알루미늄 단열창호 시장에서도 재현하늘창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화제의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풍선’ 제작 지원

한편, 재현하늘창은 드라마 제작 지원 및 제품 협찬을 통한 B2C마케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이와 관련, 재현하늘창은 최근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풍선’ 제작 지원을 통해 재현하늘창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빨간풍선은 유명작가 문영남 작가의 작품으로 현시대를 살아가는 다양한 세대 가족 구성원들의 삶에 대한 양상을 실감나게 그린 드라마이다. 흙수저 조은강(서지혜)과 금수저 한바다(홍수현) 등 고등학교 시절부터 절친인 두 사람과 한바다의 남편이자 조은강의 첫사랑인 고차원(이상우), 처갓집에 시달리는 지남철(이성재)과 지남철의 회사에 경리로 일하는 조은강의 동생 조은산 (정유민) 등 각기 다른 사연이 있는 현실감 가득한 캐릭터의 면면들이 생동감을 자아내는 드라마이다. 빨간풍선 드라마 세트에는 재현하늘창의 ABS도어와 슬라이딩 및 여닫이 중문을 주력으로 다양한 제품이 적용됐다. 드라마가 12월 17일 첫 방영 이후 방송 2회 만에 최고 시청률 4.5%, 분당 최고 시청률 5.2%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드라마를 통해 노출되는 재현하늘창의 다양한 제품들이 시청자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