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WINDOOR]재현인텍스, 고품질 ‘히든 도어, 중문’ 등 시장인기 이어져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미디어

[월간 WINDOOR]재현인텍스, 고품질 ‘히든 도어, 중문’ 등 시장인기 이어져

(주)재현인텍스

고품질 ‘히든 도어, 중문’ 등 시장인기 이어져


꾸준한 제품 개선, 소비자와의 소통 ‘가치 상승 선순환’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탁월한 품질과 수려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도어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엔데믹 시대에 접어들면서 집 공간에 대한 의미가 단순 주거공간이 아닌 근무, 취미생활이 함께 이뤄지는 공간으로 확대되었다. 특히, 집 꾸미기 및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다양한 인테리어 키워드가 언급되는 가운데,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도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문선이 없는 디자인의 ‘히든 도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재현하늘창의 ‘히든 도어’ 제품 역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히든 도어’는 각 시공자의 마감 처리 편차, 즉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시공의 품질이 달라질 수밖에없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재현인텍스는 PVC 히든 문틀, 3D 경첩 등의 가이드가 되는 사전 틀을 규격화해 보다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재현하늘창 ‘히든 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부실시공 이슈에 따라 불안한 소비자들에게 재현하늘창 ‘히든도어’는 일관된 고품질 시공을 제공하는 브랜드 제품으로 많은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아울러 재현하늘창 ‘중문’은 최근 트렌드에 따라 기바대 규격을 슬림하게 개선하고 기존 MDF 재질에서 PVC 재질로 변경해 보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연출한다. 또한, 맞춤 제작의 폭을 더욱 넓혀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재현하늘창은 보다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관련 부문의 연구개발(R&D)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품질이 우수한 제품은 소비자는 물론, ABS도어 업계에서도 인정을 받게 되고 이는 곧 브랜드와 기업의 가치 상승으로 이어진다”며 “업계의 평판이 좋아질수록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는데도 도움이 되며, 이를 통해 품질 향상, 소비자 선택, 브랜드와 기업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재현인텍스는 최근 디지털 시대에 맞춰 홈페이지 리뉴얼과 방송 PPL(으라차차 내인생, 그린마더스클럽 등), 브랜드 BI변경,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N블로그, 유튜브) 등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꾸준히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재현인텍스는 지난 1985년 대산목재로 시작해 2003년 ‘재현하늘창’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친숙해진 회사다. 그동안 도어 및 창호 관련 사업에 전념해 왔으며, 획일적 인테리어 소재에서 벗어나 다양한 친환경적 소재의 제품을 통해 거주자 욕구에 맞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